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오늘 점심에 먹은 GS편의점 도시락 솔직한 후기
혀니
-
- 작성일
- 2026-04-18
-
- 조회수
- 22
-
0
오늘 점심에 먹은 GS편의점 도시락 솔직한 후기
가게 오픈 준비하느라 바빠서 오랜만에 GS편의점 들러서 도시락으로 대충 때웠는데요.. 예전보다 퀄리티가 진짜 많이 좋아졌네요.. 반찬 가짓수도 많고 고기 질도 나쁘지 않아서 바쁠 때 종종 사 먹을 것 같습니다.. 다들 바쁘실 때 편의점 도시락 자주 드시나요??오늘 점심에 먹은 GS편의점 도시락 솔직한 후기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