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오늘 점심에 먹은 GS편의점 도시락 솔직한 후기

혀니
  • 작성일
    2026-04-18
  • 조회수
    22

오늘 점심에 먹은 GS편의점 도시락 솔직한 후기

가게 오픈 준비하느라 바빠서 오랜만에 GS편의점 들러서 도시락으로 대충 때웠는데요.. 예전보다 퀄리티가 진짜 많이 좋아졌네요.. 반찬 가짓수도 많고 고기 질도 나쁘지 않아서 바쁠 때 종종 사 먹을 것 같습니다.. 다들 바쁘실 때 편의점 도시락 자주 드시나요??

댓글 0

오늘 점심에 먹은 GS편의점 도시락 솔직한 후기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