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무인 라면 매장에 휴게음식점 영업 신고하고 자판기 들여놓을까 고민 중입니다
헬스짐
-
- 작성일
- 2026-04-19
-
- 조회수
- 9
-
0
무인 라면 매장에 휴게음식점 영업 신고하고 자판기 들여놓을까 고민 중입니다
밀키트 무인점포 운영 중인데 숍인숍 느낌으로 한강 라면 자판기 설치하고 테이블 두려 합니다.. 자판기 구비해서 취식 공간 만들려면 무조건 휴게음식점 영업 신고 새로 해야 하죠? 절차가 복잡할까봐 고민이네요;;무인 라면 매장에 휴게음식점 영업 신고하고 자판기 들여놓을까 고민 중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