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바 운영하시는 사장님들 주류 도매상에서 위스키 행사 발주 들어올 때 초특가로 대량 쟁여두시나요?

팔도
  • 작성일
    2026-04-26
  • 조회수
    4

바 운영하시는 사장님들 주류 도매상에서 위스키 행사 발주 들어올 때 초특가로 대량 쟁여두시나요?

이번에 거래하는 주류 업체에서 연말 맞이 위스키 특정 라인 행사 발주 들어간다고 초특가 단가표를 보내줬네요.. 단가는 매력적인데 한번에 결제해야하는 금액이 커서 재고 부담이 좀 되네요.. 보통 이럴 때 무리해서라도 대량으로 시켜두는 게 남는 장사인지 고민입니다..

댓글 0

바 운영하시는 사장님들 주류 도매상에서 위스키 행사 발주 들어올 때 초특가로 대량 쟁여두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