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영업자들의 영원한 숙제 비빔면 2개 딜레마 해결 방법 찾았습니다 ㅋㅋ
화장미녀
-
- 작성일
- 2026-04-24
-
- 조회수
- 8
-
0
자영업자들의 영원한 숙제 비빔면 2개 딜레마 해결 방법 찾았습니다 ㅋㅋ
마감하고 배고파서 비빔면 끓여 먹을 때 1개는 적고 2개는 많은 비빔면 2개 딜레마 해결책을 드디어 찾았네요.. 면 2개 다 끓이지 말고 1개 끓인 뒤에 매장 냉장고에 남는 양배추랑 상추 듬뿍 썰어 넣고 참기름 한 바퀴 돌리니까 양도 딱 맞고 비빔면 2개 딜레마 해결 완벽하게 됩니다 강추해요 ㅋ 아 글자 주의.. 해결됩니다..자영업자들의 영원한 숙제 비빔면 2개 딜레마 해결 방법 찾았습니다 ㅋㅋ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