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상가 주택 소유주분들 전월세 신고제 정식 시행 준비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비타민팡팡
  • 작성일
    2026-04-25
  • 조회수
    8

상가 주택 소유주분들 전월세 신고제 정식 시행 준비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계도기간 끝나고 이제 전월세 신고제 정식 시행 준비 해야하는 시기가 다가왔네요.. 1층은 매장이고 2, 3층은 원룸 임대 놓고 있는데 월세 계약서 작성할 때마다 일일이 동사무소나 인터넷으로 신고하려니 번거롭기도 하고.. 괜히 누락했다가 과태료 폭탄 맞을까봐 신경 쓰이네요.. 임대관리 프로그램 따로 쓰시는 거 있으신가요??

댓글 0

상가 주택 소유주분들 전월세 신고제 정식 시행 준비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