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쿠팡 윙 입점해서 판매 중인데 발주 물량 대비 광고비 지출이 너무 커요
윤지나
-
- 작성일
- 2026-04-17
-
- 조회수
- 6
-
0
쿠팡 윙 입점해서 판매 중인데 발주 물량 대비 광고비 지출이 너무 커요
최근에 쿠팡 로켓 대신 윙으로 직접 판매 시작했는데요.. 매일 들어오는 발주 수량은 정해져 있는데 쿠팡 시스템 자동 광고비 나가는 게 장난이 아니네요..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상황인데 광고 효율 분석 다들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쿠팡 윙 입점해서 판매 중인데 발주 물량 대비 광고비 지출이 너무 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