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이번에 오픈하는 육회집 전면 통유리창 썬팅할까 고민중입니다

구닥다리
  • 작성일
    2026-04-22
  • 조회수
    10

이번에 오픈하는 육회집 전면 통유리창 썬팅할까 고민중입니다

통유리라 개방감은 좋은데 낮에 햇빛 들어오면 음식 신선도도 그렇고 손님들 눈부실까 봐서요.. 썬팅지 너무 어두운 거 바르면 밖에서 안 보일까봐 그것도 고민이네요;;

댓글 0

이번에 오픈하는 육회집 전면 통유리창 썬팅할까 고민중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