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알바가 주방에서 지 과실로 튀김기 기름 튀어서 화상 입었다는데 점주가 알바 병원비 전액 지급 고민 해야 하나요

깜빡이
  • 작성일
    2026-04-19
  • 조회수
    7

알바가 주방에서 지 과실로 튀김기 기름 튀어서 화상 입었다는데 점주가 알바 병원비 전액 지급 고민 해야 하나요

어제 주말 알바가 장난치다 지 부주의로 튀김기 기름에 손등을 살짝 데었습니다;; 매장에 구비된 화상 연고 바르고 퇴근시켰는데 오늘 연락 와서 통원 치료받아야 한다고 치료 영수증 청구하며 병원비 전액 지급해달라 요구하네요.. 산재 처리하기도 애매한 가벼운 상처인데 점주 사비로 전액 보상 지급 고민해야 할까요 ㅜ

댓글 0

알바가 주방에서 지 과실로 튀김기 기름 튀어서 화상 입었다는데 점주가 알바 병원비 전액 지급 고민 해야 하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