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매장 포스기 결제 단말기 토스 플레이스로 바꿀까 하는데 월 사용 비용 질문요!

만리화
  • 작성일
    2026-04-18
  • 조회수
    5

매장 포스기 결제 단말기 토스 플레이스로 바꿀까 하는데 월 사용 비용 질문요!

요즘 식당이나 카페 가보면 화면 큼직한 토스 프론트나 포스기 많이 쓰더라고요.. UI 디자인도 깔끔해서 손님들이 직접 결제하기 편해 보이던데.. 이거 매달 나가는 단말기 렌탈 비용이나 포스 프로그램 사용 비용이 따로 있나요?

댓글 0

매장 포스기 결제 단말기 토스 플레이스로 바꿀까 하는데 월 사용 비용 질문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