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예전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나온 걸로 고수익 알바 고용해서 확장하려는데
서향
-
- 작성일
- 2026-04-17
-
- 조회수
- 5
-
0
예전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나온 걸로 고수익 알바 고용해서 확장하려는데
묵혀뒀던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정산된 금액이 좀 있어서 이 자금으로 주말에 고수익 단기 알바를 좀 더 써서 배달을 대폭 확장해 볼까 합니다.. 주말 매출이 워낙 타이트해서 사람만 더 쓰면 매출 확 뛸 거 같은데 단기 고수익으로 부르면 확실히 일 잘하는 애들이 오겠죠?예전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나온 걸로 고수익 알바 고용해서 확장하려는데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