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주 40시간 정직원 채용 시 노무관련4대보험수습적용 기간에는 어떻게 신고하나요?

오늘은뭐먹지
  • 작성일
    2026-04-17
  • 조회수
    14

주 40시간 정직원 채용 시 노무관련4대보험수습적용 기간에는 어떻게 신고하나요?

이번에 주방 직원을 새로 채용했는데 서로 맞춰가는 기간이 필요할 것 같아서 3개월 수습 기간을 두기로 합의했습니다. 사장님들 노무관련4대보험수습적용 할 때 수습 기간에도 기본 급여의 90프로 주면서 4대 보험은 첫 달부터 무조건 100프로 의무 가입 처리해 줘야 법적 불이익이 없는 건지 헷갈리네요;;

댓글 0

주 40시간 정직원 채용 시 노무관련4대보험수습적용 기간에는 어떻게 신고하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