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주 40시간 정직원 채용 시 노무관련4대보험수습적용 기간에는 어떻게 신고하나요?
오늘은뭐먹지
-
- 작성일
- 2026-04-17
-
- 조회수
- 14
-
0
주 40시간 정직원 채용 시 노무관련4대보험수습적용 기간에는 어떻게 신고하나요?
이번에 주방 직원을 새로 채용했는데 서로 맞춰가는 기간이 필요할 것 같아서 3개월 수습 기간을 두기로 합의했습니다. 사장님들 노무관련4대보험수습적용 할 때 수습 기간에도 기본 급여의 90프로 주면서 4대 보험은 첫 달부터 무조건 100프로 의무 가입 처리해 줘야 법적 불이익이 없는 건지 헷갈리네요;;주 40시간 정직원 채용 시 노무관련4대보험수습적용 기간에는 어떻게 신고하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