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상가 재계약 시점 다가오니까 임대차 계약 조건 때문에 고민 많네요.. ㅜ
윤장진
-
- 작성일
- 2026-04-18
-
- 조회수
- 7
-
0
상가 재계약 시점 다가오니까 임대차 계약 조건 때문에 고민 많네요.. ㅜ
이번 지점이 상권이 좀 살아서 매출이 올라가니까 건물주 양반이 귀신같이 알고 재계약 때 보증금이랑 월세를 법정 상한선 꽉 채워서 올리겠다고 전화 왔습니다 ㅜ 안 그래도 원재료값 인상에 마진율 박살 나서 힘들어 죽겠는데;; 나갈 수도 없고 붙잡자니 월세 감당이 벅차고 임대차 관련 법률 상담이라도 받아봐야 하나 고민 많네요 진짜 ㅠ상가 재계약 시점 다가오니까 임대차 계약 조건 때문에 고민 많네요.. ㅜ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