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결국 폐업 준비 중인데 오랫동안 와주신 단골손님들께 뭐라고 말씀드려야 할지..
누이즈
-
- 작성일
- 2026-04-20
-
- 조회수
- 7
-
0
결국 폐업 준비 중인데 오랫동안 와주신 단골손님들께 뭐라고 말씀드려야 할지..
다음달 말일 자로 가게 폐업 준비 결정하고 건물주한테 통보까지 끝냈습니다 ㅜ 적자 메꾸다 메꾸다 손을 들었네요;; 근데 오픈 때부터 주 2~3회씩 꼭 와서 매출 올려주시던 고마운 단골손님들이 눈에 밟혀서 마지막 인사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ㅠ 매장에 폐업 안내문 미리 붙여놓는 게 나을까요 아니면 마지막 날 슬쩍 말씀드릴까요..결국 폐업 준비 중인데 오랫동안 와주신 단골손님들께 뭐라고 말씀드려야 할지..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