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상가 건물 보유 중인데 주변 상권 죽어가서 재건축 통한 수익성 돌파구 모색 중입니다

한강
  • 작성일
    2026-04-20
  • 조회수
    6

상가 건물 보유 중인데 주변 상권 죽어가서 재건축 통한 수익성 돌파구 모색 중입니다

아버님께 물려받은 노후 상가 건물이 하나 있는데 공실률이 자꾸 올라가네요.. 리모델링을 해야 하나 아예 허물고 상가주택으로 재건축 진행해서 세를 놓는 게 수익성 면에서 나을지.. 새로운 돌파구 모색 중인데 자금 압박 때문에 고민이 깊어집니다 ㅠ

댓글 0

상가 건물 보유 중인데 주변 상권 죽어가서 재건축 통한 수익성 돌파구 모색 중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