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동탄역 무권리 카페 양도 매물 떴는데 들어가는 게 맞을까요?

박집사
  • 작성일
    2026-04-27
  • 조회수
    6

동탄역 무권리 카페 양도 매물 떴는데 들어가는 게 맞을까요?

동탄역 근처 상가에 동탄역 무권리 카페 양도 나온 게 있어서 내일 만나러 가기로 했습니다.. 시설은 그대로 다 넘겨주는 조건인데 권리금이 0원이라니까 오히려 의심이 가네요.. 보증금이랑 월세는 주변 시세랑 비슷한데 장사가 너무 안돼서 던지고 나가는 걸까요?? 무권리라고 덥석 물었다가 피 볼까봐 걱정입니다 ;;

댓글 0

동탄역 무권리 카페 양도 매물 떴는데 들어가는 게 맞을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