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운영 중인 수제버거집을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리뉴얼할까 심각하게 고민 중입니다
고목나무
-
- 작성일
- 2026-04-24
-
- 조회수
- 5
-
0
운영 중인 수제버거집을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리뉴얼할까 심각하게 고민 중입니다
개인으로 수제버거집 하니까 소스 개발이나 마케팅에 한계가 오네요.. 요즘 핫한 프랜차이즈 수제버거 매장으로 리뉴얼하면 가맹비는 들겠지만 매출이 좀 살아날까 싶어서 가맹 상담 받아보려 합니다..운영 중인 수제버거집을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리뉴얼할까 심각하게 고민 중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