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역전 상권에 새로 오픈한 기찬육수 동태탕 후기 입니다..
그린웅
-
- 작성일
- 2026-04-20
-
- 조회수
- 9
-
0
역전 상권에 새로 오픈한 기찬육수 동태탕 후기 입니다..
어제 비도 오고 칼칼한 게 댕겨서 새로 오픈한 기찬육수 동태탕 후기 하나 남기려고 소주 한잔하러 다녀왔습니다. 양푼이에 담겨 나오는데 국물이 진하고 깊은 맛이 나는 게 확실히 육수 비법이 따로 있는 듯하더라고요. 고니랑 알도 신선하고 푸짐해서 동네 아저씨들 술안주로 인기가 많을 거 같습니다. 저희 포차 안주 개발할 때 참고해야겠어요..역전 상권에 새로 오픈한 기찬육수 동태탕 후기 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