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뉴스의 알바 주 52시간 점주 징역형 조항 이거 진짜 자영업자 다 죽이겠다는 건가요?

호크대장
  • 작성일
    2026-04-19
  • 조회수
    7

뉴스의 알바 주 52시간 점주 징역형 조항 이거 진짜 자영업자 다 죽이겠다는 건가요?

오늘 자영업 커뮤니티 기사 보다가 알바 주 52시간 점주 징역형 관련 법 개정안 어쩌구하는 글 보고 가슴이 덜컥 내려앉았습니다; 5인 이상 사업장에서 연장근로 한도 위반하면 점주가 형사처벌 대상이 될 수 있다는데.. 배달 밀리고 주말에 펑크 나서 알바 동의하에 시근 더 시킨 것도 걸리면 알바 주 52시간 점주 징역형 처벌까지 받을 수 있다는 게 말이 되나요 ㅠ 진짜 무서워서 장사 하겠나 싶네요 정말..

댓글 0

뉴스의 알바 주 52시간 점주 징역형 조항 이거 진짜 자영업자 다 죽이겠다는 건가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