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야식 면치기 할 때 자영업자 국룰 비빔면 2개 딜레마 해결 방법 찾음 ㅋ

코코아
  • 작성일
    2026-04-19
  • 조회수
    7

야식 면치기 할 때 자영업자 국룰 비빔면 2개 딜레마 해결 방법 찾음 ㅋ

매장 마감하고 배고파 끓여 먹을 때 1개는 양 안 차고 2개는 물리던 비빔면 2개 딜레마 해결책을 발견했습니다.. 면 2개 다 까서 넣지 말고 1개 삶은 뒤 매장 냉장고 남는 바지락 삶은 살이랑 양배추 듬뿍 치고 참기름 두르니 양도 딱 맞고 비빔면 2개 딜레마 해결 완벽히 되네요 강추해요 ㅠㅠ

댓글 0

야식 면치기 할 때 자영업자 국룰 비빔면 2개 딜레마 해결 방법 찾음 ㅋ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