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편의점 폐점 알바 근무 시간 조절 문제로 의견 여쭤봅니다
카드단말기
-
- 작성일
- 2026-04-25
-
- 조회수
- 6
-
0
편의점 폐점 알바 근무 시간 조절 문제로 의견 여쭤봅니다
현재 야간 근무 겸 폐점 알바 근무 시간을 밤 10시부터 아침 6시까지로 세팅해 뒀는데 지원자가 너무 없네요. 차라리 폐점 알바 근무 시간을 밤 12시로 늦추고 물류 들어오는 시간에 맞춰 단축 근무 형태로 바꾸는 게 구인에 유리할까요?편의점 폐점 알바 근무 시간 조절 문제로 의견 여쭤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