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편의점 폐점 알바 근무 시간 조절 문제로 의견 여쭤봅니다

카드단말기
  • 작성일
    2026-04-25
  • 조회수
    6

편의점 폐점 알바 근무 시간 조절 문제로 의견 여쭤봅니다

현재 야간 근무 겸 폐점 알바 근무 시간을 밤 10시부터 아침 6시까지로 세팅해 뒀는데 지원자가 너무 없네요. 차라리 폐점 알바 근무 시간을 밤 12시로 늦추고 물류 들어오는 시간에 맞춰 단축 근무 형태로 바꾸는 게 구인에 유리할까요?

댓글 0

편의점 폐점 알바 근무 시간 조절 문제로 의견 여쭤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