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요기요 배달 지체 민원 때문에 보니까 요기요 센터 자체에서 배달 라이더 모집 광고 엄청나게 하네요
그래놀라v
-
- 작성일
- 2026-04-22
-
- 조회수
- 9
-
0
요기요 배달 지체 민원 때문에 보니까 요기요 센터 자체에서 배달 라이더 모집 광고 엄청나게 하네요
요즘 요기요 익스프레스 주문 들어오면 기사 배차가 20분 넘게 안 잡혀서 음식이 다 불어 터진 채 나가고 고객 컴플레인 전화 대폭발이라 요기요 센터 담당자한테 항의 전화를 했습니다 ㅠ 그랬더니 센터 측에서도 요즘 라이더 수급이 비상이라 앱 메인 화면이랑 구인 사이트 연동해서 배달 라이더 모집 프로모션 보너스 지급까지 걸고 기사 확보에 총력을 다하는 중이라고 양해를 구하더라고요;; 배달 플랫폼 수수료는 비싸게 받아 가면서 정작 배차 시스템 관리가 안 되니 애타는 건 사장뿐이네요...요기요 배달 지체 민원 때문에 보니까 요기요 센터 자체에서 배달 라이더 모집 광고 엄청나게 하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