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치킨집 운영 중인데 이번에 건물주가 임대 월세 대폭 인상 하겠다고 합니다
닷플레이스
-
- 작성일
- 2026-04-20
-
- 조회수
- 8
-
0
치킨집 운영 중인데 이번에 건물주가 임대 월세 대폭 인상 하겠다고 합니다
브랜드 치킨집 오픈한 지 이제 2년 차 접어들어서 겨우 자리 잡고 배달 단골 모아놨거든요.. 근데 계약 갱신 시점 다가오니까 임대 법적 상한선 얘기하면서 월세 인상 강하게 요구하네요.. 안 그래도 닭고기 값 올라 힘든데 월세까지 인상 되니 미치겠습니다..치킨집 운영 중인데 이번에 건물주가 임대 월세 대폭 인상 하겠다고 합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