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배민 쿠팡 수수료 대응 하려고 홀 장사 비중 늘리신 분 계신가요?

뽀또
  • 작성일
    2026-04-22
  • 조회수
    7

배민 쿠팡 수수료 대응 하려고 홀 장사 비중 늘리신 분 계신가요?

배달 주문 들어와 봐야 수수료 떼고 배달비 내면 진짜 남는 게 없는 구조네요.. 이참에 배민쿠팡수수료대응홀장사 형태로 전환해서 홀 손님 이벤트나 주류 판매 쪽으로 집중해 볼까 하는데 배달 완전히 접으면 초기 매출 타격이 심할지 걱정이 앞섭니다..

댓글 0

배민 쿠팡 수수료 대응 하려고 홀 장사 비중 늘리신 분 계신가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