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배민 쿠팡 수수료 대응 하려고 홀 장사 비중 늘리신 분 계신가요?
뽀또
-
- 작성일
- 2026-04-22
-
- 조회수
- 7
-
0
배민 쿠팡 수수료 대응 하려고 홀 장사 비중 늘리신 분 계신가요?
배달 주문 들어와 봐야 수수료 떼고 배달비 내면 진짜 남는 게 없는 구조네요.. 이참에 배민쿠팡수수료대응홀장사 형태로 전환해서 홀 손님 이벤트나 주류 판매 쪽으로 집중해 볼까 하는데 배달 완전히 접으면 초기 매출 타격이 심할지 걱정이 앞섭니다..배민 쿠팡 수수료 대응 하려고 홀 장사 비중 늘리신 분 계신가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