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장사 부진 때문에 정육 집기 매물 한꺼번에 처분하려고 합니다.. 눈물 나네요
셜로호다
-
- 작성일
- 2026-04-24
-
- 조회수
- 5
-
0
장사 부진 때문에 정육 집기 매물 한꺼번에 처분하려고 합니다.. 눈물 나네요
오픈한 지 1년도 안 됐는데 계속되는 장사 부진 때문에 결국 매장 정리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시설비 권리금은커녕 원상복구 비용이라도 아끼려고 장사 부진 정육 집기 매물로 쇼케이스, 육절기, 진공포장기 다 내놓으려고 하는데요. 이거 중고 업체에 부르면 완전히 헐값으로 후려치기 당하겠죠?ㅠ 조금이라도 제값 받고 개인 직거래로 정육 집기 매물 정리할 수 있는 플랫폼이나 카페 아시는 분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장사 부진 때문에 정육 집기 매물 한꺼번에 처분하려고 합니다.. 눈물 나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