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오늘 신축 공사현장 근처 함바집 다녀옴.. 자영업 틈새시장 같네요
한글닉넴
-
- 작성일
- 2026-04-22
-
- 조회수
- 8
-
0
오늘 신축 공사현장 근처 함바집 다녀옴.. 자영업 틈새시장 같네요
아는 형님이 공사현장 식당 운영하셔서 오늘 함바집 다녀옴.. 점심시간 되니까 인부들 수백 명이 쏟아져 들어오는데 진짜 정신없이 바쁘더라고요. 요즘 일반 로드샵 매장들은 손님 없어서 난리인데.. 여기는 고정 인원이 매일 오니까 확실히 불경기 안 타는 거 같아서 부럽기도 했습니다.. 한식 뷔페 형태로 창업하면 메리트 있을 거 같아요..오늘 신축 공사현장 근처 함바집 다녀옴.. 자영업 틈새시장 같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