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겨울철 길거리 매대 사이드 메뉴용 만두 찐빵 기계 발주 넣으려는데 전기 용량 고민입니다
기무라
-
- 작성일
- 2026-04-27
-
- 조회수
- 8
-
0
겨울철 길거리 매대 사이드 메뉴용 만두 찐빵 기계 발주 넣으려는데 전기 용량 고민입니다
편의점 앞 테라스 공간 소액 임대 얻어서 겨울 대목용으로 스팀 찐빵 기계 발주를 계약하려 합니다.. 4단짜리 대형 스팀기라 소비 전력이 어마어마하던데 기존 상가 계량기 전기 용량 승압 공사 안 하고 꽂았다가 매장 두꺼비집 터져버릴까봐 무섭네요;; 찐빵 기계 발주 전에 한전에 전기 승압 신청 먼저하는 게 맞을까요 ㅜ겨울철 길거리 매대 사이드 메뉴용 만두 찐빵 기계 발주 넣으려는데 전기 용량 고민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