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배민 영업이익 뉴스 보니까 진짜 억 소리 나는데 수수료 좀 내려주지;;

소리바다
  • 작성일
    2026-04-25
  • 조회수
    9

배민 영업이익 뉴스 보니까 진짜 억 소리 나는데 수수료 좀 내려주지;;

배달의민족 배민 연간 영업이익 발표 난 거 보셨나요? 사장님들은 등골 휘어가며 수수료 내고 있는데 정작 플랫폼만 배민 영업이익 역대급 찍는 거 보니까 씁쓸함을 감출 수가 없네요..

댓글 0

배민 영업이익 뉴스 보니까 진짜 억 소리 나는데 수수료 좀 내려주지;;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