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상가 매물 안 나가서 권리금마지막인하 조건으로 처분하려 합니다 ㅜ
진진2
-
- 작성일
- 2026-04-24
-
- 조회수
- 6
-
0
상가 매물 안 나가서 권리금마지막인하 조건으로 처분하려 합니다 ㅜ
부동산에 가게 내놓은 지 반 년이 지났는데 보러 오는 사람만 많고 계약까지 안 이어지네요. 권리금마지막인하 카드로 기존 3000 부르던 거 1500만원까지 딱 내놓고 몸만 빠져나가려고 합니다.. 인테리어 시설 집기 에어컨까지 다 포함인데 이 정도면 거저 가져가는 거 아닌가요 속상하네요..상가 매물 안 나가서 권리금마지막인하 조건으로 처분하려 합니다 ㅜ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