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여름철 얼음 배달 스트레스 대처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짜증 폭발이네요

커피메니아
  • 작성일
    2026-04-17
  • 조회수
    6

여름철 얼음 배달 스트레스 대처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짜증 폭발이네요

카페 운영 중인데 여름만 되면 얼음 배달 스트레스 대처 문제 때문에 골머리가 아픕니다.. 제시간에 안 와서 손님들 아메리카노 못 나가고 컴플레인 들어오는 건 기본이고.. 배달 기사님은 바쁘다고 매장 앞에 툭 던지고 가버려서 다 녹아내린 적도 한두 번이 아니네요.. 업체를 바꿔야 할지 제빙기를 큰 걸로 사야 할지 휴..

댓글 0

여름철 얼음 배달 스트레스 대처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짜증 폭발이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