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제약회사 유유제약 영업직 면접 보러 가는데 면접 후기나 분위기 아시는 분 계신가요
니체홀릭
-
- 작성일
- 2026-04-24
-
- 조회수
- 7
-
0
제약회사 유유제약 영업직 면접 보러 가는데 면접 후기나 분위기 아시는 분 계신가요
이번에 유유제약 영업직 1차 서류 합격해서 면접 보러 오라고 연락 받았습니다! 제약 영업은 처음이라 압박 면접이 심할까봐 걱정되는데 유유제약 면접 후기나 분위기, 팁 같은 거 아시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간절합니다 ㅠ제약회사 유유제약 영업직 면접 보러 가는데 면접 후기나 분위기 아시는 분 계신가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