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초보 사장들 부가세나 소득세 낼 때 세무사 안 끼고 혼자 똑똑하게 세금 처리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우우
  • 작성일
    2026-04-24
  • 조회수
    5

초보 사장들 부가세나 소득세 낼 때 세무사 안 끼고 혼자 똑똑하게 세금 처리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매달 세무기장료 나가는 비용도 아까운 영세 소상공인입니다.. 홈택스 뒤져가면서 영수증 모으고 있는데.. 선배님들 장부 쓰실 때 필요경비 누락없이 인정받아서 국세청 세금 폭탄 안 맞고 똑똑하게 세금 처리하는 자신만의 꿀팁이나 가이드 있으면 전수 좀 해주세요;;

댓글 0

초보 사장들 부가세나 소득세 낼 때 세무사 안 끼고 혼자 똑똑하게 세금 처리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