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일반 홀 매장에서 배달업 확장 하려고 배민 요기요 연동하려는데 기존 포스기 프로그램 그대로 쓸 수 있나요? 질문 드려요
따오기
-
- 작성일
- 2026-04-19
-
- 조회수
- 5
-
0
일반 홀 매장에서 배달업 확장 하려고 배민 요기요 연동하려는데 기존 포스기 프로그램 그대로 쓸 수 있나요? 질문 드려요
원래 홀 주문만 받던 돈까스집인데 매출 보완하려고 배달업 진출 확장 선언을 했습니다;; 배달 앱 주문 접수 연동 스위치 켜야 하는데 기존에 매장에서 쓰던 일반 포스기 기계에 그냥 배민 배달 주문 접수 프로그램 깔아서 연동해 써도 렉 안 걸리고 잘 돌아가는지 세팅 관련 질문 올립니다.. ㅠ일반 홀 매장에서 배달업 확장 하려고 배민 요기요 연동하려는데 기존 포스기 프로그램 그대로 쓸 수 있나요? 질문 드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