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배달앱에 남겨진 손님 리뷰에 진심 가득 담아 댓글 달았더니 단골로 추천까지 해주셨네요

밍키
  • 작성일
    2026-04-27
  • 조회수
    5

배달앱에 남겨진 손님 리뷰에 진심 가득 담아 댓글 달았더니 단골로 추천까지 해주셨네요

어제 주문하신 손님이 정성스럽게 사진이랑 긴 글 리뷰를 남겨주셨더라고요.. 저도 장사하면서 힘든 시기라 감사한 마음에 한 글자 한 글자 리뷰에 진심을 담아 답글을 썼거든요.. 그랬더니 오늘 그 손님이 제 인스타 DM으로 \"사장님 답글 보고 감동받아서 주변 지인들한테 매장 진심으로 추천하고 다닌다\"라고 메시지를 주셨습니다.. ㅜㅜ 리뷰 하나에도 진심을 다해야하는 이유를 오늘 다시금 깨달았습니다..

댓글 0

배달앱에 남겨진 손님 리뷰에 진심 가득 담아 댓글 달았더니 단골로 추천까지 해주셨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