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배달앱에 남겨진 손님 리뷰에 진심 가득 담아 댓글 달았더니 단골로 추천까지 해주셨네요
밍키
-
- 작성일
- 2026-04-27
-
- 조회수
- 5
-
0
배달앱에 남겨진 손님 리뷰에 진심 가득 담아 댓글 달았더니 단골로 추천까지 해주셨네요
어제 주문하신 손님이 정성스럽게 사진이랑 긴 글 리뷰를 남겨주셨더라고요.. 저도 장사하면서 힘든 시기라 감사한 마음에 한 글자 한 글자 리뷰에 진심을 담아 답글을 썼거든요.. 그랬더니 오늘 그 손님이 제 인스타 DM으로 \"사장님 답글 보고 감동받아서 주변 지인들한테 매장 진심으로 추천하고 다닌다\"라고 메시지를 주셨습니다.. ㅜㅜ 리뷰 하나에도 진심을 다해야하는 이유를 오늘 다시금 깨달았습니다..배달앱에 남겨진 손님 리뷰에 진심 가득 담아 댓글 달았더니 단골로 추천까지 해주셨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