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프랜차이즈 가맹점주 협의회 만들었다가 본사에서 찍혀서 계약 해지 당할까봐 갑과을 관계 고민입니다
임향만
-
- 작성일
- 2026-04-24
-
- 조회수
- 8
-
0
프랜차이즈 가맹점주 협의회 만들었다가 본사에서 찍혀서 계약 해지 당할까봐 갑과을 관계 고민입니다
본사 물류 마진 횡포가 너무 심해서 인근 매장 사장님들이랑 단체 행동으로 가맹점 협의회 결성해서 대응하려고 합니다.. 근대 괜히 총대 멨다가 프랜차이즈 계약 갱신 거절당하고 보복당할까봐 갑과을 포지션 현실 앞에 고민이 많네요..프랜차이즈 가맹점주 협의회 만들었다가 본사에서 찍혀서 계약 해지 당할까봐 갑과을 관계 고민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