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편의점 상습 소액 절도범 잡았는데 합의 질문드려요

동네사람
  • 작성일
    2026-04-21
  • 조회수
    7

편의점 상습 소액 절도범 잡았는데 합의 질문드려요

몇 주 동안 담배랑 초콜릿 훔쳐 가던 고등학생 절도범을 결국 CCTV 잠복 끝에 잡았습니다.. 부모가 오더니 죄송하다고 소액이니까 좋게 합의하자고 하는데.. 편의점 절도범 합의 질문 글 보면 보통 피해 금액의 몇 배를 합의금으로 요구하는 게 상식적인 선인가요? 괘씸해서 쉽게 안 넘겨주려 합니다.

댓글 0

편의점 상습 소액 절도범 잡았는데 합의 질문드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