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씁쓸한 자영업 뉴스.. 사장 싸가지없다 리뷰 남긴 펜션 투숙객 항소심에서 무죄 판결 났네요

이근형
  • 작성일
    2026-04-21
  • 조회수
    7

씁쓸한 자영업 뉴스.. 사장 싸가지없다 리뷰 남긴 펜션 투숙객 항소심에서 무죄 판결 났네요

단톡방 기사 보고 자영업자 입장에서 피가 거꾸로 솟는 줄 알았습니다.. 매장 네이버 평가에 사장 싸가지없다 리뷰 남긴 펜션 투숙객 항소심에서 무죄 판결을 받았다고 하더라고요;; 법원 판단 기준은 주관적인 이용 후기이고 공공의 이익을 위한 표현의 자유 영역이라 명예훼손죄 성립이 안 된대요.. 진짜 악플러들 면죄부 쥐여주는 꼴 같아서 앞으로 진상 리뷰 대처를 어찌해야 할지 캄캄합니다..ㅠ

댓글 0

씁쓸한 자영업 뉴스.. 사장 싸가지없다 리뷰 남긴 펜션 투숙객 항소심에서 무죄 판결 났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