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개인 양식당 하다가 때려치우고 프랜차이즈돈까스집운영 시작한 지 3개월 차 후기
문흥동
-
- 작성일
- 2026-04-17
-
- 조회수
- 7
-
0
개인 양식당 하다가 때려치우고 프랜차이즈돈까스집운영 시작한 지 3개월 차 후기
소스 만들고 고기 두드리는 게 너무 힘들어서 다 집어치우고 대기업 본사 시스템 껴서 프랜차이즈돈까스집운영으로 넘어왔습니다.. 확실히 모든 소스랑 원육이 팩으로 깔끔하게 들어오니까 주방 일 강도 자체가 반의반 토막 나서 몸은 너무 편하네요;; 대신 마진율이 팩당 본사 마진 떼여서 확 줄긴 했습니다..개인 양식당 하다가 때려치우고 프랜차이즈돈까스집운영 시작한 지 3개월 차 후기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