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디저트 쇼케이스 냉장고를 일반 멀티탭에 꽂아서 쓰면 위험할까요? 전력 관련 질문 드려요
맛현
-
- 작성일
- 2026-04-26
-
- 조회수
- 9
-
0
디저트 쇼케이스 냉장고를 일반 멀티탭에 꽂아서 쓰면 위험할까요? 전력 관련 질문 드려요
매장 구조 바꾸면서 음료 쇼케이스 선을 벽 콘센트까지 가려니 짧아서 고용량 멀티탭 말고 일반 다이소 멀티탭 연결하려는데.. 냉장고 전력이 세서 차단기 내려가거나 화재 위험 있을까봐 무서워서 질문 드립니다.. ㅠㅠ디저트 쇼케이스 냉장고를 일반 멀티탭에 꽂아서 쓰면 위험할까요? 전력 관련 질문 드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