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디저트 쇼케이스 냉장고를 일반 멀티탭에 꽂아서 쓰면 위험할까요? 전력 관련 질문 드려요

맛현
  • 작성일
    2026-04-26
  • 조회수
    9

디저트 쇼케이스 냉장고를 일반 멀티탭에 꽂아서 쓰면 위험할까요? 전력 관련 질문 드려요

매장 구조 바꾸면서 음료 쇼케이스 선을 벽 콘센트까지 가려니 짧아서 고용량 멀티탭 말고 일반 다이소 멀티탭 연결하려는데.. 냉장고 전력이 세서 차단기 내려가거나 화재 위험 있을까봐 무서워서 질문 드립니다.. ㅠㅠ

댓글 0

디저트 쇼케이스 냉장고를 일반 멀티탭에 꽂아서 쓰면 위험할까요? 전력 관련 질문 드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