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요새 독감이랑 코로나 다시 유행인데 음식점 홀 알바 마스크 착용 의무화 규정 다시 적용해야 할까요? 고민입니다
빵이
-
- 작성일
- 2026-04-17
-
- 조회수
- 10
-
0
요새 독감이랑 코로나 다시 유행인데 음식점 홀 알바 마스크 착용 의무화 규정 다시 적용해야 할까요? 고민입니다
위생 점검 시즌도 다가오고 주변 동네에 감기 환자가 급증하니까 매장 홀 서빙하는 알바 애들 서비스 위생 관리가 신경 쓰입니다.. 손님들 음식 서빙하고 메뉴 설명할 때 침방울 튀는 거 방지 차원에서 주방 기구 말고 홀 알바 마스크 강제 착용 매뉴얼을 공지할까 조율 중인데요.. 애들이 마스크 쓰고 일하면 숨차고 귀 아프다고 징징거리거나 불만 표출할까봐 눈치도 보이고.. 요새 다른 식당 사장님들은 홀 알바 마스크 해제 유지하시는지 아님 착용시키시는지 궁금해요..요새 독감이랑 코로나 다시 유행인데 음식점 홀 알바 마스크 착용 의무화 규정 다시 적용해야 할까요? 고민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