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실평수 20평 식당인데 냉난방기 스탠드형 평형 선정을 몇 평 짜리로 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싸게사자
-
- 작성일
- 2026-04-22
-
- 조회수
- 8
-
0
실평수 20평 식당인데 냉난방기 스탠드형 평형 선정을 몇 평 짜리로 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20평 매장이면 딱 맞게 20평형 에어컨 사면 여름에 불판 열기 때문에 손님들 덥다고 짜증 낸다면서요?? 보통 식당은 실평수의 2배인 40평형 냉난방기 설치하는 게 정석인지.. 비용 차이가 좀 나서 평형 선정 고민 중입니다 ㅜ실평수 20평 식당인데 냉난방기 스탠드형 평형 선정을 몇 평 짜리로 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