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요즘 샤브샤브 브랜드로 창업해서 장사해보면 마진 구조가 어떤가요?

강재니
  • 작성일
    2026-04-26
  • 조회수
    7

요즘 샤브샤브 브랜드로 창업해서 장사해보면 마진 구조가 어떤가요?

가족들끼리 외식 메뉴 고르다 보면 호불호 없는 게 샤브샤브인 것 같아서 대형 상가 2층에 샤브샤브 브랜드 하나 체인점으로 창업 해볼까 시장 조사 중입니다. 고기랑 야채 셀프바 무한리필 형식으로 돌리면 주방 인력도 크게 안 필요하고 매장 회전율도 나쁘지 않을 것 같은데... 샤브샤브 장사가 아무래도 신선 야채 단가 변동이 심하다 보니 계절별로 식자재 마진 관리가 까다롭지 않을까 우려되네요. 실제 운영 중이신 사장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 0

요즘 샤브샤브 브랜드로 창업해서 장사해보면 마진 구조가 어떤가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