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장사 접고 차라리 대출 껴서 상가 매입 후 월세 받는 건물주 되는 게 나을지 고민입니다
민정
-
- 작성일
- 2026-04-18
-
- 조회수
- 7
-
0
장사 접고 차라리 대출 껴서 상가 매입 후 월세 받는 건물주 되는 게 나을지 고민입니다
매달 부지런히 장사해서 건물주한테 비싼 임대료 바치는 생활도 이제 지치네요.. ㅜㅜ 이번에 상권 중심가에 괜찮은 상가 매물이 하나 나왔는데, 매달 나가는 가게 월세 낼 바에 차라리 은행 대출 껴서 상가 매입을 해버릴까 심각하게 고민 중입니다.. 근데 요즘 상가 공실률도 높고 금리도 비싸서 덜컥 상가 매입 고민했다가 이자 감당 못하고 망하는 거 아닌가 싶어 밤새 계산기만 두드리고 있습니다.. ㅠ장사 접고 차라리 대출 껴서 상가 매입 후 월세 받는 건물주 되는 게 나을지 고민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