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진짜 불경기엔 매출 올리는 것보다 고정 비용 줄이기랑 공과비 아껴서 마진 챙기기가 장땡인 것 같아요
라온이
-
- 작성일
- 2026-04-20
-
- 조회수
- 7
-
0
진짜 불경기엔 매출 올리는 것보다 고정 비용 줄이기랑 공과비 아껴서 마진 챙기기가 장땡인 것 같아요
손님 안 온다고 한숨 쉴 게 아니라 매장 소등 철저히 하고 정수기 렌탈비 깎고 불필요한 고정 비용 줄이기 돌입했습니다.. 가스비 전기세 같은 공과비 새는 구멍만 막아도 매달 이삼십만원은 세이브 되니까 내 마진 챙기기에 확실히 도움 되더라고요..진짜 불경기엔 매출 올리는 것보다 고정 비용 줄이기랑 공과비 아껴서 마진 챙기기가 장땡인 것 같아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