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포스기 바꾸려고 토스플레이스 단말기 도입하신 사장님들 실제 사용 리뷰 평이 궁금합니다
제우스
-
- 작성일
- 2026-04-20
-
- 조회수
- 7
-
0
포스기 바꾸려고 토스플레이스 단말기 도입하신 사장님들 실제 사용 리뷰 평이 궁금합니다
기존 구형 카드 단말기 약정이 끝나서 요즘 대세라는 토스플레이스 단말기 세트로 교체할까 고민 중입니다.. 디자인이 깔끔해서 매장 인테리어랑 잘 어울릴 것 같은데, 실제 결제 오류 확률이나 매달 나가는 관리비, 전용 소프트웨어 이용료 측면에서 쓸 만한지 리얼 리뷰 부탁드려요.포스기 바꾸려고 토스플레이스 단말기 도입하신 사장님들 실제 사용 리뷰 평이 궁금합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