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오늘 배달 7시간째 노개시인데 접어야 할까요 고민입니다..
나온
-
- 작성일
- 2026-04-22
-
- 조회수
- 9
-
0
오늘 배달 7시간째 노개시인데 접어야 할까요 고민입니다..
아침 11시에 오픈해서 지금까지 배달 주문 단 한 건도 안 들어와서 노개시 상태입니다;; 깃발도 꽂고 리뷰 이벤트도 다 걸어놨는데.. 날씨가 좋아서 다들 밖으로 나간 건지.. 고민이 깊어지는 하루네요 ㅠ오늘 배달 7시간째 노개시인데 접어야 할까요 고민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