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인건비 무서워서 알바없이남편이랑저녁장사 홀 치르는데 척추가 내려앉을 것 같아요

정은
  • 작성일
    2026-04-20
  • 조회수
    4

인건비 무서워서 알바없이남편이랑저녁장사 홀 치르는데 척추가 내려앉을 것 같아요

최저시급도 부담스럽고 주휴수당 챙겨주다 남는 게 없어서 저번 달부터 알바없이남편이랑저녁장사 둘이서 주방 멀티로 뛰고 있거든요 ㅜ 테이블 10개인데 저녁 피크 타임에 주문 몰리고 술 서빙 나가고 테이블 치우고 설거지 쌓이는 거 둘이 하려니까 진짜 밤에 퇴근할 때 골반이랑 허리가 끊어질 것 같습니다 ㅠㅠ

댓글 0

인건비 무서워서 알바없이남편이랑저녁장사 홀 치르는데 척추가 내려앉을 것 같아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