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인건비 무서워서 알바없이남편이랑저녁장사 홀 치르는데 척추가 내려앉을 것 같아요
정은
-
- 작성일
- 2026-04-20
-
- 조회수
- 4
-
0
인건비 무서워서 알바없이남편이랑저녁장사 홀 치르는데 척추가 내려앉을 것 같아요
최저시급도 부담스럽고 주휴수당 챙겨주다 남는 게 없어서 저번 달부터 알바없이남편이랑저녁장사 둘이서 주방 멀티로 뛰고 있거든요 ㅜ 테이블 10개인데 저녁 피크 타임에 주문 몰리고 술 서빙 나가고 테이블 치우고 설거지 쌓이는 거 둘이 하려니까 진짜 밤에 퇴근할 때 골반이랑 허리가 끊어질 것 같습니다 ㅠㅠ인건비 무서워서 알바없이남편이랑저녁장사 홀 치르는데 척추가 내려앉을 것 같아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