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어제 가오픈하고 오늘 정식 오픈2일차매장운영 중인데 포스기가 말썽이네요;;

마리
  • 작성일
    2026-04-17
  • 조회수
    5

어제 가오픈하고 오늘 정식 오픈2일차매장운영 중인데 포스기가 말썽이네요;;

어제 정신없이 손님 치르고 오늘 본격적으로 정식 오픈2일차매장운영 돌입했는데 점심 피크 타임에 갑자기 포스기 카드 리더기가 먹통이 됐습니다 ㅜ 손님들 줄 서 계시는데 땀은 삐질삐질 나고.. 대행사 급하게 전화해서 원격으로 고치긴 했는데 시작부터 액땜 제대로하는 기분입니다 ㅠㅠ

댓글 0

어제 가오픈하고 오늘 정식 오픈2일차매장운영 중인데 포스기가 말썽이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