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장사해서 번 돈 매달 미국 배당주 사 모으면서 노후자금 준비하시는 사장님 계시나요
호야
-
- 작성일
- 2026-04-22
-
- 조회수
- 11
-
0
장사해서 번 돈 매달 미국 배당주 사 모으면서 노후자금 준비하시는 사장님 계시나요
자영업은 퇴직금이 없다 보니 미래가 불안해서 작년부터 매달 정산하고 남은 순수익 일부로 미국 배당주 주식 매수하고 있습니다.. 주식 계좌에 달러 꽂히는 재미가 쏠쏠한데 장기전으로 노후자금 준비하기에 이만한 재테크가 없는 거 같아요..장사해서 번 돈 매달 미국 배당주 사 모으면서 노후자금 준비하시는 사장님 계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