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세종 나성동 파스타 오픈 하려는데 권리금 상권 분위기 어떤가요? 현지 투어..
도배하는집
-
- 작성일
- 2026-04-21
-
- 조회수
- 9
-
0
세종 나성동 파스타 오픈 하려는데 권리금 상권 분위기 어떤가요? 현지 투어..
세종 나성동 파스타 오픈 목적으로 주말에 대전에서 올라가서 상권 싹 훑고 왔습니다.. 나성동 먹자골목 쪽에 유동인구도 많고 주말에 가족 단위 외식 수요가 꽤 많아 보여서 긍정적으로 검토 중인데요.. 다만 상가 임대료가 생각보다 너무 비싸고 공실인데도 바닥 권리금 부르는 부동산들이 있어서 고민이네요 ㅠ 세종 나성동 파스타 오픈해서 경쟁력 있으려면 주차가 무조건 편해야 할 거 같은데 현지 점주님들 분위기 조언 좀 부탁해요..세종 나성동 파스타 오픈 하려는데 권리금 상권 분위기 어떤가요? 현지 투어..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