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고깃집 숯돌이 알바 위험수당 따로 챙겨줘야 하나요?

양이
  • 작성일
    2026-04-24
  • 조회수
    7

고깃집 숯돌이 알바 위험수당 따로 챙겨줘야 하나요?

주말에 불판 갈고 야외에서 불 피우는 숯 알바를 쓰는데 알바가 위험수당 개념으로 시급을 더 달라고 요구하네요. 법적으로 알바 위험수당 지급 기준이 정해져 있는 건지.. 아니면 그냥 다른 매장처럼 시급만 이천원 선에서 합의하고 야간 수당만 챙겨주면 되는지 헷갈립니다;;

댓글 0

고깃집 숯돌이 알바 위험수당 따로 챙겨줘야 하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