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고깃집 숯돌이 알바 위험수당 따로 챙겨줘야 하나요?
양이
-
- 작성일
- 2026-04-24
-
- 조회수
- 7
-
0
고깃집 숯돌이 알바 위험수당 따로 챙겨줘야 하나요?
주말에 불판 갈고 야외에서 불 피우는 숯 알바를 쓰는데 알바가 위험수당 개념으로 시급을 더 달라고 요구하네요. 법적으로 알바 위험수당 지급 기준이 정해져 있는 건지.. 아니면 그냥 다른 매장처럼 시급만 이천원 선에서 합의하고 야간 수당만 챙겨주면 되는지 헷갈립니다;;고깃집 숯돌이 알바 위험수당 따로 챙겨줘야 하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